Issue On Air

마녀는 살아있다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촬영지 장소

삼색이냥 2022. 6. 25. 21:07
300x250

올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 줄 TV 조선 새 주말 드라마 마녀는 살아있다가 드디어 베일을 벗습니다. 마녀는 살아있다는 공마리(배우 이유리), 채희수(배우 이민영), 양진아(배우 윤소이) 세 친구의 이야기입니다. 블랙코미디로 죽이고 싶은 누군가가 생겨버린 세 여자 이야기입니다.

 

이번 드라마에 출연하기 위해서 윤소이는 출산 이후 20kg을 감량까지 했으며 이유리는 걸 크러시로 변신해서 다시 돌아온다고 합니다. 팔랑귀 남편 덕에 고생하던 양진아 (배우 윤소이)는 사망보험금 덕에 팔자가 피고 부족한 것 없던 공마리 (배우 이유리), 채희수(배우 이민영)는 속을 섞는다고 합니다. 드라마 마녀는 살아있다의 매력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드라마 마녀는 살아있다
  2. 마녀는 살아있다 정보
  3. 마녀는 살아있다 인물관계도
  4. 마녀는 살아있다 등장인물
  5. 마녀는 살아있다 촬영지 장소 모음

 

1. 드라마 마녀는 살아있다

마녀는 살아있다 드라마 마녀는 살아있다

부족한 것이 없이 살던 세 소녀 공마리, 채희수, 양진아는 어느새 결혼해 각자 가정을 꾸리고 있다. 양진아는 팔랑귀 남편 덕에 생활고를 겪다가 결국 곗돈까지 들고 종적을 감춘다. 남은 두 친구는 양진아를 걱정하지만 어느새 두 사람에게도 결혼생활에 위기가 닥친다. 

 

공마리의 셀럽 아나운서 남편 이낙구(배우 정상훈)는 딸같은 임고은(배우 한 소은)에게 빠져 이혼을 요구하고 채희수는 남편의 무관심 속에 시어머니 독박 간병에 시달린다. 그런데 그동안 팔랑귀 남편 덕에 고생했던 양진아는 사망보험금 덕에 화려한 옷차림으로 나타나는데... 

 

세 친구의 회동을 지켜보던 카페 주인 오라클(배우 예수정)은 마리에게 남편 데스노트라며 QR코드까지 건네는데... 

 

2. 마녀는 살아있다 정보

마녀는 살아있다 방송시간 토요일 오후 9시 10분
마녀는 살아있다 몇부작 12부작(2022년 6월 25일 첫 방송~ 9월 10일 종영 예정)
제작사 하이그라운드, JS 픽쳐스, 대단한 이야기
마녀는 살아있다 작가 박파란 연출 김윤철 (품위 있는 그녀, 마담 앙트완 등 연출)
마녀는 살아있다 출연진 이유리, 이민영, 윤소이, 정상훈, 예수정 등 
시청등급 15세 이상 시청가 

화제의 드라마였던 품위있는 그녀를 연출한 김윤철 감독 연출이라는 점에서 이번 드라마 역시 얼마나 화제를 몰고 올지 기대됩니다. 캐릭터를 살리는 능력이 탁월한 김윤철 감독인 만큼 마녀는 살아있다 세 친구들의 모습도 많은 기대 바랍니다. 마녀는 살아있다 재방송 편성표는 아래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728x90

마녀는 살아있다 재방송 편성표마녀는 살아있다 재방송 편성표

 

3. 마녀는 살아있다 인물관계도

마녀는 살아있다 인물관계도

공마리는 이낙구와 갈등하는 부부사이로 나오고 채희수는 남무영 (배우 김영재)와 주말부부 사이이며 양진아는 김우빈 (배우 류연석)과 사별한 부부로 나옵니다. 분노를 부르는 남편 3인방 특히 이낙구 역을 맡은 배우 정상훈 씨가 얼마나 주부들의 분노를 일으킬지 방송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마녀는 살아있다 등장인물

마녀는 살아있다 등장인물

마녀는 살아있다 공마리 역 배우 이유리 : 해외유학 중인 딸과 방송사 아나운서 남편을 둔 중산층 주부에게 15년 만에 남편의 사랑고백이 펼쳐집니다. 그런데 사랑하는 대상이 자신이 아니라 다른 여자라는 충격적인 사실과 함께 남편은 이혼을 요구합니다. 

 

채희수 역 배우 이민영 : 서른 살에 있는 집 외아들과 결혼하며 현모양처를 꿈꿨지만 아이를 못 낳았다는 이유로 시어머니 독박 간병 중이다. 난임클리닉을 다니며 아이를 가지기 위해 노력해보지만 남편의 비협조로 인해 번전이 실패하는데 뜻밖에도 시어머니가 무시무시한 딜을 해온다. 

 

양진아 역 배우 윤소이 : 5년 전 곗돈을 들고 튀었던 그녀는 남편이 남긴 거액의 사망보험금과 함께 새로운 연애를 꿈꾼다. 화려한 싱글라이프를 즐기려던 순간 뜻밖의 인물이 그녀 앞에 다시 나타나는데... 

 

이낙구 역 배우 정상훈 : 셀럽 아나운서인 그의 앞에 사랑스러운 작은 파랑새가 나타난다. 그에게 남겨진 지상과제는 고은이와 결혼하는 것이지만 아내 마리는 죽어도 이혼은 안 해주겠다고 한다. 

 

마녀는 살아있다 등장인물

조말련 역 배우 이영란 : 마리의 친정엄마로 독실한 크리스천으로 평생 철없이 살았다. 

 

이수지 역 배우 김예겸 : 마리와 낙구의 딸로 엄청난 수재로 현재 미국 유학 중이다. 엄마 마리의 든든한 지원군 역할을 한다. 

 

마녀는 살아있다 오라클 역 배우 예수정 : 본명 오미자. 회원제 보니테컬 카페의 사장 겸 카운슬러로 미래를 예언해준다.

 

김지일 역 배우 전진기 : 마리 측 변호사로 영업실적이 개판이라 월세 내기도 힘들어 친구 장치수의 건물에 월세로 들어왔다. 개업 첫 손님이 바로 공마리로 이낙구 측과 피 튀기는 법정 공방을 벌이는데 이낙구 측 변호사가 하필이면 강자중이다. 

 

허숙희 역 배우 김혜화 : 오라클 카페의 VVIP멤버로 결혼과 한께 연예계를 은퇴했다. 남편 양만호 회장의 사망 이후 달루와호텔 신임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마녀는 살아있다 등장인물

마녀는 살아있다 남무영 역 배우 김영재 : 보험회사 부산 대리점 팀장으로 희수의 주말부부 남편이다. 점점 희수가 부담스러워진 그는 희수를 놓아주기 위해 기회를 엿보고 있다

 

마녀는 살아있다 박순녀 역 배우 성병숙 : 희수의 시어머니로 뇌경색에 혈관성치매까지와서 정신이 오락가락한다. 정신이 맑은 어느 날 희수에게 자식들도 모르는 양평 땅 5천 평을 유산으로 주겠다며 무서운 부탁을 이야기한다. 

 

이남규 역 배우 김현준 : 난임 클리닉 의사로 희수 무영의 동갑내기 친구이다. 딸 채경이를 키우는 싱글대디이다. 

 

김우빈 역 배우 류연석 : 진아의 죽은 남편으로 공식적으로 그는 5년 전 익사로 사망했다. 같이 죽자는 진아를 버려두고 우빈은 도망쳐 바다로 뛰어들었다. 

 

마녀는 살아있다 임고은 역 배우 한소은 : 낙구 앞에 나타난 작은 파랑새. 특별한 이유 없이 아저씨를 그냥 좋아하게 됐다. 비혼 주의자인 그녀는 마리에게 이혼하지 말라고 하며 자신은 마음만 있으면 된다고 말한다.

 

곽혜경 역 배우 정아미 : 낙구 모로 왕년에 교육감이었다. 교육감 선거장에 낙구가 마리를 데려와 어쩔수 없이 결혼을 시켰는데 지금 와서 이혼하겠다고 해 충격을 먹는다. 

 

장상필 역 배우 김사권 : 임고은의 동거남이자 예전 연인이다. 그런데 어느 날 갑자기 임고은에게 다른 남자가 생겼다. 내꺼였던 걸 누군가 뺏어가자 분노에 휩싸인다. 

 

강자중 역 배우 김법래 : 승률 100%를 자랑하는 특 A급변호사로 불법과 합법을 넘나들며 재판의 판세를 뒤집는다. 

 

5. 마녀는 살아있다 촬영지 장소 모음

마녀는 살아있다 촬영장소

마녀는 살아있다 촬영장소 모음입니다. 

1. 마녀는 살아있다 촬영지 장소 : 강동구 명동 삼익파크 일대 
2. 마녀는 살아있다 촬영지 장소 : 용산구 이촌동 기찻길 일대 
3. 마녀는 살아있다 촬영장소 : 성북동 일대 
4. 마녀는 살아있다 촬영장소 : 용산 이촌 시장 
드라마가 가정 주부의 이야기이다 보니 세트장 촬영을 제외하고 대부분 서울 일대에서 촬영을 했다고 합니다. 

 

21세기 현실 마녀가 된 세 친구와 또 한 번 주부들의 분노를 자극할 남편 3인방 간의 이야기입니다. 특히 바람피우고 이혼하겠다는 파렴치남을 정상훈 씨가 어떻게 살릴지 기대되는 드라마입니다. 분노를 부르는 남편 3인방으로 인해 악녀가 되는 세 친구의 이야기 재미있게 보시길 바랍니다. 

 

드라마 촬영 중에 외부 스텝과 지역주민 간에 갈등 때문에 방송 전부토 많은 오해를 샀던 마녀는 살아있다입니다. 촬영지 주민들과의 갈등으로 인해 이번 드라마 역시 고초를 겪었다고 합니다. 힘든 일을 겪었던 만큼 더 좋은 드라마가 되기를 바랍니다. 마녀는 살아있다 방송시간 토요일 9시 10분입니다. 

반응형